이용안내 FAQ
회원가입/정보
Q1.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Q2.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나요?
Q3.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은 어 떻게 이루어 지나요?
Q4. ID와 비밀번 호 잊었을 땐 어떻게 하나요?
Q5.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Q6. 회원정보변경 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Q7. 상품구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Q8. 주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Q9. 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배송
Q10. 결제방법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Q11.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Q12. 주문후 결제 진행사항은 어떻게 알수 있나요?
Q13. 주문한 상 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알수 있나요?
Q14. 배송가능지역과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교환/반품/환불
Q15. 교환/반품/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금 적립
Q16. 적립금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Q17. 적립금 적립은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Q18.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하나요?
Q19. 적립금 사 용 및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기타

Q1.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홈페이지의 상단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이동되는 페이지에서 이용약관에 동의하시고 각 항목에대해 기입하시면 됩니다.
저희 상점의 회원이 되시면 포인트적립, 신상품 이메일 발송, 각 콘텐츠 열람등 의 혜택이 있습니다.
Q2.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나요?
비회원 고객님도 아무런 불편 없이 전시된 모든 상품을 보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 자격으로 구매하시면 제공하는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Q3.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개인정보에 대한 정책 및 관리는 하단메뉴의 "개인보호보호정책"에 상세히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카드결제는 국내 인터넷 전자지불 1위 업체인 이니시스를 이용하고 있어 안전하 게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Q4. ID와 비밀번호 잊었을 땐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 또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찾기,패스워드찾기로 접속하시어 간단한 확인절차후 조회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후에도 확인이 안 되실 경우 고객센터(032-623-0137)로 문의해 주시기 바 랍니다.
Q5.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에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을 선택 후해당 페이지 메뉴 하 단에 표시된 회원탈퇴하기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신 경우에는 마일리지와 주문내역이 삭제되며,같은 아이디로 재가 입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이 다시 찾아오고 싶은 더뮤직하우스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6.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마이페이지]와 로그인옆 정보변경탭을 클릭 하셔서 개인정보 를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아이디의 변경은 불가능하며, 아이디 변경을 하시려면 탈퇴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적립되었던 마일리지와 주문내역이 전부 삭제됩니다. 그리고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면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Q7. 상품구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온라인 주문 및 전화주문 모두 가능합니다.

제품설명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상품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자 세히 안내하여 드립니다.

고객센터 TEL : 032-623-0137
Q8. 주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 더뮤직하우스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6단계입니다.

① 상품검색
② 쇼핑백에 담기
③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④ 주문서 작성
⑤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⑥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⑦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 해 두시기 바랍니다.
※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Q9. 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뮤직하우스" 쇼핑몰은 소비자의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 취소는 미결재인 상태에서는 게시판혹은 고객센타로 문의해주시고, 결재후 취소는 저희 고객센타(032-623-0137)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일정기간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 하실 수도 있으며, 송금을 하신 경 우에는 환불조치 해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면 취소을 해드리지만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금액을 모두 송금해 드립니다.

반송을 하실 때에는 주문번호, 회원번호를 메모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 리에 도움이 됩니다.(문의전화 032-623-0137)

우송된 상품이 원하는 상품이 아닌 경우는 우송 받으신 날부터 7일 이내에 아래 주소로 주문번호, 회원번호, 이름, 반품사유 등을 메모하여 반송해 주시면 환불 및 교환을 해드립니다.(반송료는 고객 부담 입니다.)

반송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춘의동 202 춘의 테크노 파크 201동 1005호
Q10. 결제방법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온라인 입금(무통장 입금, 계좌이체)과 카드결제 및 마일리지 적립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입금은 아래의 구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무통장 계좌정보 (예금주 : (주)제이앤에이뮤직)

우리은행 계좌번호 : 1005-701-202808

Q11.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30,000원 이상 구입시 무료로 배송해드리며, 30,000원 미만 구입시에는 고 객님께서 2,500원 의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Q12. 주문후 결제 진행사항은 어떻게 알수 있나요?
회원이신 경우는 화면 상단의 주문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 및 결제 사항을 조회하실수 있으며, 비회원이신 경우는 경우는 비회원 주문 조회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시 사용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시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주 문번호를 잊으신 경우 고객센터 (TEL : 032-623-0137)로 연락하여 주시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Q13.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알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주문 내역 조회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배송후 1-5일 이후에도 받지 못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등기(소포)번 호를 통하여 배송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Q14. 배송가능지역과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가능지역은 국내에 한하여 전국어디나 가능하며,배송은 입금당일 혹 은 다음날에 옐로우캡택배를 통하여 배송됩니다. (소포나 등기로 받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주문시 메모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배송소요기간은 주문일(입금확인일)로 부터 서울/수도권은 1-5일, 그외 지역은 2-5일 정도입니다.
(제주도 및 기타 섬 도서 지방은 일주일이상 소요될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TEL : 032-623-0137
Q15. 교환/반품/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A. 상품의 하자가 있어 반품할 경우

- 상품도착후 3일이내에 전화 혹은 이메일로 반품의사를 통지
- 상품도착후 7일이내에 우편등기(소포)에 의한 반송
반송료는 착불입니다.

B. 상품에 대한 단순변심, 사용자의 불만족으로 인한 반품 혹은 교환일 경우

- 상품수령(도착)후 3일 이내에 전화 혹은 이메일로 반품 혹은 교환의사를 통지 .
- 반송 방법은 위의 상품하자시의 경우와 같음.(단 반송비는 고객님 부담)
- 상품 확인후 반품인경우에는 반품상품금액에 대해 환불함.
- 교환일 경우에는 재 발송비 2,500원을 부가함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카드결제인 경우 매입취소를 합니다.
매입 요청 날짜에 따라 해당월 이용대금을 결제하시게 되는 경우도 있지만 다음 달에 카드사로부터 결재금액을 되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인경우도 교환시의 차액에 대해서는 적립하여 드리며, 상품구매시에 사용하 실수 있습니다.
단 마일리지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은 불가능하고, 상품구매 반품시 차액등에 대한 현금입금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재적립이 가능합니다.
Q16. 적립금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금은 회원님에 한하여 사용하실수 있으며 상품구매시에 개별 상품에 따라 다른 기준으로 적립하여 드립니다. (단 이벤트나 기타 상품의 특성상 적립금이 없는경우도 있으며, 기준 보다 많이 혹은 그이하로 적립되는 상품도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Q17. 적립금 적립은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적립금 적립사항은 회원 로그인후 적립금 보기를 클릭하시면 마일리지 적 립금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Q18.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하나요?
상품구매로 인하여 포인트가 되는 적립금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다만 품절 혹은 교환등의 이유로 적립된 금액은 환불이 가능합니다.
Q19. 적립금 사용 및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적립금은 현주문이전의 적립된 금액에 대해서 사용하실수 있으며, 1,000 원이상 누적적립된 후부터 결제 가능합니다.
누적 적립금은 반품, 환불 및 주문취소등은 누적 적립금에서 제외 됩니다.
상품구매포인트로 적립된 금액으로 구매하시는 경우 해당 포인트(금액)에 대해 서는 적립포인트가 발생되지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적립금 사용은 홈페이지 상단에 주문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마일리지 신 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성함, 연락처, 및 내용에 주문번호와 마일리지사용 포인 트를 알려 주시면 됩니다. 확인후 그결과를 고객님께 메일 드립니다.
적립금사용시 차액에 대해서는 온라인입금으로만 사용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차액에 대해 카드 결제는 불가합니다.
  
 

   상호명 : (주)제이앤에이뮤직 / 대표자(성명):안성복
   주소 : 150-103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3가 15-1 월드메르디앙 비즈센터 508호
   대표전화 : 032-623-0137 FAX : 02-2165-0159
   사업자 등록안내 [105-87-09404] / 통신판매업 신고 제 4124호
   webmaster@themusichouse.co.kr     ALL rights reserved.